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이널 판타지 15 DLC 발매전 업데이트!
    게임 이야기 2017. 6. 27. 03:2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quare Enix는 게임의 다음 DLC 장인 Episode Prompto에 앞서 Final Fantasy XV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버그 수정과 함께, 1.12 업데이트는 Regalia의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으로 오프로드 운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Type-D 사용자 정의는 파티 차량을 몬스터 트럭으로 효과적으로 변환한다. 게임이 이전에 Regalia를 지정된 도로를 따라 주행하는 것을 제한하는 동안, Type-D 모델을 사용하면 수동으로 오프로드에서 벤처를 하고 차량으로 어디에서나 운전할 수 있다. 해머 헤드 (Hammerhead) 서비스 스테이션에서 신디 (Cindy)와 상의하여 Regalia Type-D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새 업데이트는 곧 출시될 에피소드 Prompto의 음악을 자동차 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게 했다.

     

    업데이트 1.12는 업데이트가 계속되는 경우 특히 크며, 용량은 8.65GB이다. 아래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찾을 수 있다.

     

    ●Regalia Type-D 오프로드 사용자 지정 옵션 구현 (Hammerhead에서 사용 가능)
    ●향후 업데이트에 관한 조사 결론
    ●에피소드 Prompto와의 호환성 추가
    ●Episode Prompto에서 뮤직 플레이어 트랙리스트까지 추가
    ●다양한 버그 수정


    이전의 Final Fantasy XV DLC 장과 마찬가지로 Episode Prompto는 노티스의 측근 한 명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 특별한 에피소드는 Prompto가 "북극 환경에서 그룹과 분리되어 있다". 위에 적혀있는 예고편 트레일러를 기반으로 한이 장은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3 인칭 슈팅 및 스노 모빌 세그먼트가 있는 메인 게임과의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Final Fantasy XV는 PS4 및 Xbox One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피소드 Prompto DLC 장은 내일 6 월 27 일에 출시된다. 나중에 다른 에피소드에서 Ignis가 출연한다. 또한, Square Enix는 이번 9 월 Deep of Monster라고 불리는 Final Fantasy XV의 VR 낚시 스핀 오프를 공개한다. 

     

                                                         Final Fantasy XV: Episode Prompto Trailer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