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스티니 2 정보공개 및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게임 이야기 2017. 5. 20. 08:5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C/ PS4/ Xbox One

    ●액션 슈터

    ●번지/ 액티비전/ SIEK

    ●2017년 9월 8일

    ●자막 한국어화 미정

     

     

    액티비전과 번지가 액션 슈터 '데스티니 2'의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와 더불어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가울이 이끄는 레드 리전에 의한 타워 침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에는 최후의 도시가 함락된 이후 케이드6, 자발라, 이코라와 함께 반격에 나선 수호자 - 가디언들의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겨 있다.

     

     


    시네마틱 스토리 캠페인이 수록되는 본작은 CG 무비에서 게임 플레이로 자연스럽게 이행되는 오프닝 미션 '홈커밍'으로 플레이어를 맞이하며, 오빗으로 돌아가지 않아도 모든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고, 타이탄, 이오, 네서스, 유럽의 데드 존(EDZ) 등 4개의 새로운 지역이 등장한다.

     

     

    무기 체계는 프라이머리, 세컨더리, 헤비 웨폰을 대신하여 키네틱, 에너지, 파워 웨폰 슬롯이 채택되었으며, 새로운 서브클래스로 워록의 검술 액션 돈블레이드(Dawnblade), 타이탄의 방패 소환 센티넬(Sentinel), 헌터의 스태프 공격 아크스트라이더(Arcstrider)가 소개됐다.

     

    또 게임 내 클랜 기능이 도입되어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클랜에 합류할 수 있고, 협력 모드에는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길잡이 기능(Guided Games)이 추가되어 손쉽게 클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클랜 측 멤버들이 레이드와 나이트폴 스트라이크에서 솔로 플레이어를 돕는 것이 가능하다. 다만, 경쟁전은 인원 수가 4대 4로 제한된다.

     

    PC 버전의 기능 및 정책에 관한 언급도 있었다. 4K(2160p) 해상도와 커스텀 키 맵핑, 텍스트 채팅, 조절 가능한 FoV(필드 오브 뷰), 21:9 모니터 등을 지원하는 PC 버전은 아직 발매일이 결정되지 않았으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배틀넷을 통해 독점 서비스 된다.


     

                                                                              데스티니 2 공식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데스티니 2 시네마틱 트레일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