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래곤볼 파이터 Z 게임플레이영상 및 정보!
    게임 이야기 2017. 6. 15. 19:5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06/11 - [오늘의 게임 소식] - 드래곤볼 파이터즈?! 정보 유출!

    2017/06/13 - [오늘의 게임 소식] - 드래곤볼 파이터 Z(가칭) 한국어판 발매 결정!

     

    ●PC/ PS4/ Xbox One

    ●아크 시스템 웍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BNEK

    ●대전 격투

    ●2018년초 발매 예정

    ●자막 한국어화 예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이번 E3 신작 중에서도 특히 주목 받는 게임의 하나인 '드래곤볼 파이터 Z'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했다.

     

     '2D 대전 격투 게임의 명가 아크 시스템 웍스가 드래곤볼 Z와 퓨전했다.'고 언급한 반다이남코 측은 2018년 초 PS4, Xbox One, PC로 발매되는 이 게임이 영어와 일본어 음성을 모두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본작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비주얼 때문일 것이다.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각종 이펙트로 되살린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의 명장면들은 드래곤볼 팬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또 2D 격투 게임이지만 캐릭터를 3D로 제작한 덕분에 입체적인 카메라 연출이 가능하고, 1080p 해상도에 초당 60 프레임을 구현하여 조작 반응에 민감한 코어 격투 게이머도 만족시키고 있다.

     

     

    현재 공개된 캐릭터는 베지터, 오공, 마인 부우, 오반, 프리저, 셀의 6인뿐이지만 앞으로 인기 있는 캐릭터가 계속 추가될 예정이며, 각 캐릭터가 보유한 고유의 기술과 스타일도 재현될 전망이다.


    게임은 3 VS 3 팀 대전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Z 어시스트로 원호 공격을 가할 수 있고, Z 체인지로 KO 되기 전 캐릭터를 교체하는 것이 가능하다. 원작의 순간 이동도 배니시 기술로 재현됐다.

     

    적을 공중에 띄워 연속으로 공격하는 공중 콤보 역시 드래곤볼의 특징을 잘 살렸다. 예를 들면 지상에서 연타 후 어퍼컷으로 띄운 뒤 초 대시로 쫓아가 공중 연타를 넣고 스매시로 마무리하는 식이다.

     

    발매 시기는 이미 확정되었으나 그 전에 하루라도 빨리 게임을 만나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텐데, 올 여름 PS4와 Xbox One으로 CBT가 실시될 예정이라고 한다. 비록 한국은 아직 미정이다.

     

                                                                드래곤볼 파이터 Z 게임플레이 영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