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블 스튜디오(Marvel Studios)의 게임에 대한 인터뷰
    게임 이야기 2017. 6. 26. 03:5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04/26 - [오늘의 게임 소식] -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스토리 트레일러와 발매이 발표

    2017/05/08 - [오늘의 게임 소식] - 인저스티2(Injustice 2) 타이틀 예약판매 실시

    2017/05/10 - [오늘의 게임 소식] - 인저스티스2 새로운 트레일러 공개

    2017/05/14 - [오늘의 게임 소식] - 인저스티스 2 스토리 모드 스크린샷 공개

    2017/05/16 - [오늘의 게임 소식] - 인저스티스 2 (INJUSTICE 2) 공식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공개

    2017/06/24 - [오늘의 게임 소식] - E3 스파이더맨 관련 인터뷰 소식

     

    Q.Marvel 속성은 대부분 다른 대형 미디어 프로젝트와의 연계로 나타났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게임을 진지하게 생각해보기 시작 했습니까?

     

    내 상사 인 Jay Ong이 [Marvel Entertainment]에 합류 한 것은 정말로 했습니다 . 그는 Microsoft와 Blizzard에서 왔으며 게임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았습니다. Marvel의 영화와 쇼가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훌륭한 이야기를 전하고 출판시 캐릭터를 만드는 오랜 역사를 지닌 Marvel은 사업을 현명하게 바라 보면서 "왜 우리 게임이 우리 영화와 TV 쇼만큼 위대하지 않습니까? " 게임은 파생 비즈니스가 아니어야합니다. 그것은 브랜드의 기둥이어야한다. 그래서 회사는 Jay를 찾았고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Marvel Publishing 편집장 인 Bill Rosemann과 같은 몇몇 게임 전문가를 찾았습니다.

     

    Marvel에서 우리는 많은 팬들이 게임을 통해 캐릭터, 브랜드 및 스토리와 상호 작용하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진정으로 독특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는 것이 중요 해졌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게임 파트너만큼이나 우수하기 때문에 최고의 파트너가되는 것입니다. 라이브 서비스 타이틀 인 Contest of Champions , Future Fight, Puzzle Quest 및 Marvel Heroes로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지만 콘솔 타이틀을 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작업하고있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E3에서의 우리의 강력한 입지는 놀라운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게임 공간에서 브랜드로 우리에게 역사적인 순간 이었지만, 우리 마음 속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팬을 놀라게하고 흥분시키기를 계속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보여준다. 내가 Spider-Man 영상을보고 있었고 Insomniac 애니메이션 Spider-Man의 움직임과 공격 방식을 보았을 때 나는 연구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슈퍼 히어로가 삽입 된 전형적인 타이 - 인 액션 게임이 아닙니다. Insomniac가 Spider-Man의 싸우는 철학과 그가 움직이는 방식을 연구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사무실 주변에서 우리는 그런 종류의 넥타이 게임을 "브랜드 슬랩 (brand slap)"이라고 부르며, 이는 우리에게 더러운 말입니다. 오, 예, 당신은 게임을 만들었고, 정비공을 만들었고, 당신은 그 캐릭터를 거기에서 때렸습니다. 그러나 캐릭터의 DNA가 무엇인지, 경험의 DNA가 무엇인지, 캐릭터가 독특하고 위대한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지,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이 무엇인지에 대해 관심을 갖지는 않습니다.

     

    스파이더 맨 게임을 통해 우리는 그가 싸우는 사람이 아닌 방법에 대해 많이 이야기합니다. 그는 이동성, 초강력, 기술 및 웹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학의 전반적인 생태계와 그리는 것들이 있습니다. 게임의 액션에서 일어나는 전투와 스토리 텔링, 그리고 그 규모는 우리에게 정말로 중요했습니다. 우리가 그 소니 기자 회견을위한 선교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꾸준히 규모를 키우지 만 스텔스, 전투, 오픈 월드 웹 슬링, 파 쿠르, 광경을 보여줍니다. 이 경험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사람들에게주기 위해 모든 것을 모은 견본가였습니다. 우리는 Insomniac에서 약 10 분 정도 운 좋게 운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게임 플레이, 영화 및 스토리를 보러 일주일에 두 번, 일주일에 세 번 방문합니다.

     

     

    Q.워너 브라더스 (Warner Bros)의 성공 Arkham 시리즈는 게임에 대한 접근 방식에 영향을 줬습니까? 게임의 품질이 게임에 뛰어 들기에 도움이 되었습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Arkham 시리즈 의 거대한 팬입니다 . 나는 Origins를 제외하고는 그 모든 게임을 플래티넘으로 만들었습니다. 전 트로피를 얻지 못했던 온라인 구성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 그러나 DC와 Rocksteady는 배트맨과 함께 영화와 만화와는 별개의 프랜차이즈를 독창적으로 만들었습니다. Arkham의 역학과 이야기를보고 DC와 게임의 판테온에 앉아있는 곳을 생각하면 액션 게임뿐만 아니라 경험으로 대단히 성공적이며 혁신적입니다. 배트맨을 꺼내더라도 게임을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Rocksteady와 DC는 당신이 보거나 들었던 이야기를 재촉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하지, 그들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하루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느껴졌다. 그 게임이 만든 레시피는 모든 사람과 공감을 얻었습니다.

     

    Arkham 게임은 ... 우리의 캐릭터에 의지하고 각 캐릭터 경험의 독창성을 확인하는 것이 실제로 게임 플레이를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Arkham이 우리 모두에게 말하는 것은 게임에서 캐릭터를 독창적으로 생각하고 사람들이 신경 쓰는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기억하고 연결하는 성격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 성격은 다른 것의 파생물이 아닙니다. 그것은 정말로 도전하고 우리가 정말로 캐릭터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에 의지하고 그것을 경험으로 가져 오는 것에 영감을줍니다. 우리는 스파이더 맨을보고 해부하고 "스파이더 맨의 위대한 이야기와 그를 통제하는 슈퍼 영웅의 환상에 필수적인 것은 무엇인가?"라고 물었습니다. 피터 파커의 이야기에 필수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어벤저스 (Avengers)와 똑같은 내용 : "어벤저스 (Avengers)의 이야기가 스파이더 맨 (Spider-Man)의 이야기 또는 수비수의 이야기와 독특하고 다른 무엇이겠습니까? 어떤면에서 우리는 게임에서 모든 종류의 훌륭한 스토리 텔링을 배웠습니다. 우리가 Rocksteady가 그들과 함께해온 어떤 특별한 일도 복사하려고하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우리 캐릭터에 의지하고, 각 캐릭터 경험의 독창성을 확인하는 것이 실제로 게임 플레이를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확신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Arkham 게임과 그들이 우리에게 영감을 불어 넣는 건강한 경쟁을 좋아하지만 진화하고 더 잘하기를 원합니다.

     

     

    Q.이 모든 게임들 - 특히 Miles Morales의 이름이 떨어지는 - 당신은 그것들을 놀라운 Marvel 우주의 일부로 만들려는 의도가 있습니까?

     

    Marvel Studios는 매우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됩니다. 그들은 각 프로젝트에 대한 감독과 작가를 데려 오며 그들이하는 모든 일과 영화의 연결 방법에 대한 마스터 플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사업 구조는 우리와는 조금 다르게 작동합니다. 개인 개발자, 퍼블리셔 및 라이센스 보유자와 협력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있기 때문에 아무도 수갑을 채우거나 캐릭터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제한하지 않습니다. 초기에 우리는 [공유 된 우주]에서 가치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무엇보다 먼저 각 게임에 가장 적합한 것을하고 싶습니다.

     

    즉, 우리는 지금부터 사람들이 게임에서 전에 보지 못했던 흥미 진진한 것들을 위해 문을 열어두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확실히 우리 자신을 구석에 그리기를 원하지 않으며, 우리 자신과 모순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가능한 한 최선의 게임을 만드는 데 중점을두고 있으며, 새로운 미친 대담한 일을 할 기회가있을 때, 우리는 그것에 뛰어 갈 것입니다. 우리는 곰팡이를 깨고 몇 가지 미친 물건을하려고합니다. 우리는 아직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Q.Marvel Studios와 마찬가지로 Marvel Entertainment에는 어떤 게임을 만들고 싶은지, 언제 공개 할 지에 대한 큰 로드맵이 있습니까?

     

    우리는 절대적으로 로드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발표하거나 이야기 할 수없는 놀라운 모바일, 콘솔 및 VR 게임을 계획했습니다. 우리는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캐릭터, 파트너, 장르, 플랫폼에 가장 잘 맞는 게임을 찾고 누가 게임을 제작할 라이센스를 원하는지 보려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올바른 플랫폼을위한 올바른 프랜차이즈에 대한 올바른 경험을 계획하는 데 매우 적극적 일뿐만 아니라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 할 수있는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많은 경우 파트너가 우리에게 와서 그들이 캐릭터에 대한 열정과 프로젝트에 대한 놀라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다른시기에는 우리가 진정으로 존중하고 함께 일하기를 원하는 파트너와 개발자가 있습니다. 확실히 음악과 가사입니다. 우리는 항상 완벽한 결혼 생활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Marvel Studios는 등장 인물의 장르와 유형에 따라 영화를 감독하는 사람을 결정하므로 Spider-Man 또는 Avengers 게임에 적합한 사람과 동일한 방식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올바른 캐릭터와 올바른 프랜차이즈를 최고의 개발자와 짝을 지어주고 싶습니다. 이 과정에서 임상 포트폴리오 관리 엑셀 스프레드 시트 구성 요소가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열정에 관한 것입니다. 팀은 3 년 또는 4 년 동안 게임을하게 될 것이므로, 우리가 작업하고있는 팀의 열정과 비전에 따라 경험의 품질과 진정성이 살아 있거나 사라집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Marvel을 좋아하고 스토리를 전하거나 특정 경험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개발 팀과 퍼블리셔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그 드라이브를 지원하려면 여기로. 우리는 그 의미에서 어떤 종류의 촉진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각 파트너가 게임의 비전 보유자가되기를 바랍니다.

     

     

    Q.Marvel 속성을 작은 "인디"스튜디오에도 라이센스하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절대적으로. 우리는 모바일을보고 있으며 우리는 VR을보고 있습니다. 물론, Insomniac은 독립적 인 스튜디오이지만, 더 작은 범위에 관해서는 절대적으로 제안합니다. 전략과 포트폴리오 관점에서 우리는 먼저 큰 괴물을 먼저 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 모바일 게임 및 대형 콘솔 게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텐트 장대가 설치되면, 우리는 다음 단계가 더 작고 흥미로운 인디 게임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새로운 게임을 발표하지는 않지만, 예를 들어, Skottie Young의 작품은 재미있는 인디 게임에 완벽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보기에 열망하는이 작은 것들은 모두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에게는 시간과 자원이 제한된 소규모 팀이 있으므로 크고 중요한 물건에 우선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적으로 독립 공간은 출판의 창의성이 너무나 중요합니다. 많은 작가들이 Frank Miller의 Daredevil에서 사진을 찍어 다시 만들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특성을 재 해석하는 것은 이렇게 많은 놀라운 일 문자와 이야기를 훌륭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철학을 게임 속으로 옮기고 싶습니다. 게임은 그러한 빠른 실험과 강한 예술적 비전을 가진 공간입니다.

     

     

     

    Q.Marvel 속성이 게임으로 만들어지는 것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현재 영화는 Marvel이 제작 한 영화와 관련이 있습니까? 아니면 재산을 선택하는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까?

     

    분명히 많은 캐릭터들이 8,000여 가지 이상의 캐릭터로 수십 년 동안 인기를 얻었으며 그 중 일부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시간이지나면서 잊혀져 왔습니다. 스파이더 맨, 어벤져 스, 갤럭시 수호자, 수비수와 같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들은 자연 인식과 팬 친화력을 가진 모든 속성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러한 것들을 전달하기를 절대적으로 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들어 본 적이없고 그들 주위에 게임을 만들지도 모르는 무명의 일부 캐릭터를 뽑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엄마가 앤트맨 팬이 될 줄은 몰랐다. 그녀는 그 영화를 볼 때까지 개미가 무엇인지 알지 못했고, 그때 그녀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감정적으로 연결된 대화 형 경험을 통해 게임에서 그렇게 할 수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Bill은 "사람들은 모든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아직 만난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초자연적 인 캐릭터,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명백한 캐릭터를 전달하고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담하고 흥미 진진한 것들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아직 만나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를 사람들에게 소개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이보고 있습니다.

     

    나를위한 꿈 마블 게임은 에드 브루이커 (Ed Brubaker)의 캡틴 아메리카 (Captain America)와 비슷한 간첩 스릴러 이야기로 캡틴 아메리카 (Captain America)와 윈터 (Winter Soldier)가 출연 한 MGS 스타일의 스텔스 액션 게임이 될 것입니다.

     

     에드 Brubaker의 캡틴 아메리카 위대한 것입니다. 그렇게 많이 할 수 있습니다 : Winter Solider, Black Widow 또는 SHIELD 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ptain America, Red Skull, Nick Fury는 분명 Metal Gear Solid와 같은 맛을 지녔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그런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