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3 스파이더맨 관련 인터뷰 소식
    게임 이야기 2017. 6. 24. 16:3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nsightniac은 Mary Jane이 게임에 출연할지 묻는 질문에 피터 파커는 평생 특별한 사람이 있다고 말하면서 "복잡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고편 끝 부분에서 Miles Morales의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개발자는 그가 나중에 플레이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나중에 더 많은 정보를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것은 피터 파커의 이야기"라고 이야기하면서 "마일즈는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그냥 카메오가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상황이 아닌 경우에도 적과 만나는 동안 은폐가 "절대적으로"가능한 선택임을 알게 됩니다. 개발 팀은 유저들에게 선택권을 주기를 좋아합니다.

     

    덧붙여서 우리는 게임이 1080p, PS4에서 초당 30 프레임, 그리고 스튜디오의 측방 주입 솔루션을 사용하는 4K, PS4 Pro에서 30 FPS로 실행된다는 추가 확인을 얻습니다.

     

    마지막으로, GameStop은 최근 2018 년 6 월 30 일 출시 날짜를 목록 페이지에 포함시켰습니다. Insomniac은 이것이 단지 자리 표시 자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6 월 30 일이 일반적으로 자리 표시자를 분명하게 나타내는 회계 분기의 끝이라고 생각하면 분명합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숀 레이든 (Shawn Layden) 소장 은 2018 년 상반기에 게임이 출시될 것이라고 암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2016 년 이전인 것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것을 보고 싶다면 E3의 게임 플레이 데모와 멋진 스크린 샷을 확인하십시오.

     

    출처:http://www.dualshockers.com/spider-man-insomniac-games-gets-info-romance-miles-morales-role-stealth/

     

                                                                   E3 스파이더 맨 트레일러 영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