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버킬의 워킹 데드(OVERKILL's The Walking Dead) 2018년 가을 발매 예정.
    게임 이야기 2017. 12. 14. 02: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8년 가을 오버킬의 워킹 데드(OVERKILL's The Walking Dead)가 발매될 예정이다. 페이데이 시리즈의 개발사인 오버킬 소프트웨어가 개발에 했으며, 모회사 스타브리즈 스튜디오와 워킹 데드 시리즈의 원작자 '로버트 커스만'의 스카이 바운드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참여했다.

     

    2018년 워싱턴은 무너지고 그곳에서 생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버킬의 워킹 데드(OVERKILL's The Walking Dead)는 4명의 유저가 4인조 협동으로 행동하는 FPS게임이다. 적으로 등장하는 상대는 좀비는 물론 살아있는 인간도 포함돼있다. 주어지는 각 캐릭터마다 다른 능력치, 스킬이 주어지기 때문에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캐릭터를 고를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각 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려서 팀을 생존시켜야 한다.

     

    자신 외 총 3명의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게 파티를 만들고,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사망자와 생존자의 위협으로부터 자신들을 지키기 위해 베이스캠프를 강화해야 한다. 베이스캠프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공급품과 생존자가 필요한데 그것을 미션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다. FPS 액션 게임답게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임무와 습격이 주어진다.

     

    발매 플랫폼은 PC, PS4, Xbox One이며 일반 버전과 VR버전 총 2가지 형태로 발매될 예정이다. 두 가지 버전은 세계관은 공유하지만 다른 배경과 등장인물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발매 발매 소식은 2014년도부터 나왔지만 연속된 발매 지연으로 내년 후반기에 발매 일정이 드디어 잡히면서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한국어화 발매 소식은 아직 없으며, 인기 많은 워킹데드 시리즈인 만큼 아마 유저 한글화 패치가 나올 것이 예상된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