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혼 난무' 게임 정보 총 정리!
    게임 이야기 2017. 12. 9. 20: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8년 1월 발매 예정인 '은혼 난무'의 한국어 PV가 공개되면서 모든 정보가 공개되었다.

     

    '은혼 난무'는 수많은 적을 물리치며 전장을 질주하는 난전 배틀 액션이다. 일반 무쌍처럼 단순히 적을 처치할 뿐만 아니라 그 설정된 목표를 달성하며 진지를 제압해야 스토리가 진행된다. 모드는 크게 스토리 모드, 장편 자유 난무, 가부키쵸 정상 난무로 구성돼있다.
     

    은혼 자체의 '지키기 위한 싸움'이란 모토를 게임에서 구현하기 위해 아군이나 일정 지역을 지켜 오직 적만을 쓰러트리는 게 아닌 적으로부터 무언가를 지키면서 적을 물리쳐가는 시스템을 집어넣었다. 이로 인해 단순히 적을 때리고 물리치는 액션 말고도 전략적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스토리 보스 전에는 난전에서와는 다른 보스 캐릭터 하고 1대 1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스토리는 크게 총 8편으로 구성돼있으며 홍행편, 요시와라 염상 편, 가부키쵸 사천왕 편, 가시 아귀 편, 일국 경성 편, 장군 암살 편, 안녕 신세 구미 편으로 구성돼있다. 이 외에도 메인 스토리와 같은 시간에 일어난 외전 이야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외전이 시작할 때는 등장인물 캐릭터들의 오리지널 대화도 수록되어있다.

     

    장편 자유 난무에는 한번 클리어한 스테이지를 원하는 캐릭터(총 11개의 캐릭터를 플레이 가능하다)로 플레이할 수 있다. 가부키쵸 정산 난무에는 플레이어가 12개의 구술을 모아 캐릭터의 소원을 들어주는 모드다. 12개의 구술을 모으면 숨겨진 캐릭터들의 소원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적을 쓰러트리다 각성 게이지가 가득 차면 공격력이 대폭 상승하는 강성 상태로 변한다. 그리고 각성 중에 난무 게이지를 끝까지 모으면 강력한 필살기인 '각성 난무' 사용할 수 있다. 각성 중에 조건을 만족하면, 스스로 엄선한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과 명대사로 최대 5개의 오리지널 피니시 컷신 연출을 볼 수 있다.

     

    무쌍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의 육성이나 커스터마이즈 요 소또 한 들어가 있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추가 기술이나 세트를 늘릴 수 있다.
     

    배틀 중에 목표를 달성하면 나타나는 '은혼 파칭코' 일명 ' 긴 파칭코' 는 모양에 따라서 다양한 기믹이 발동된다. 신파치가 본모습을 찾는 안경 모드, 모자이크로 화면이 안 보이게 처리하는 모자이크 모드 등 역시 은혼다운 효과들이 많이 준비돼있다.
     

    긴타마 어시스트는, 최대 3 캐릭터를 배틀 중에 어시스트로 세트 할 수 있다. 적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패시브 효과로 능력을추가하는 긴타마도 존재한다. 물론 전에 싸웠던 보스 캐릭터들 또한 어시스트로 설정 가능하다.

     

    각 캐릭터마다 다른 특수 기를 쏠 수 있는데, 긴토키는 에너지파를, 히지카타는 마요네즈 발사, 신파치는 안경 모양으로 변신 등 각 캐릭터에 맞게 병맛 같은 특수기들이 존재한다.

     

    은혼 난무는 내년 1월 18일 한국어판으로 발매 예정이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