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는 몇시간이상 게임화면을 보면 건강에 이상이 올까?
    해외 게임 뉴스 2019. 1. 7. 12:5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왕립 소아과 아동 건강 대학(Royal College of Paediatrics and Child Health)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아동을 위한 SCREEN TIME(자녀가 사용하는 앱이나 웹사이트등에서 보내는 시간을 설정하거나 파악할수있는 프로그램)이 해롭다는 주장 뒤에는 "충분한 증거가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 보고서는 아이들이 스크린을 보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우려에 부응하여 연령에 따라 화면 시간 제한을 권장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조언합니다.


    많은 부모들이 특히 게임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어린이의 게임 시간을 제어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러한 두려움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https://www.rcpch.ac.uk/news-events/news/build-screen-time-around-family-activities-not-other-way-round-parents-told)에서한 연구에 따르면 88 %의 어린이가 화면 관련 활동에 평균 1.5 시간을 소비한 후 화면 시간이 수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다. 같은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109 명의 참가자는 컴퓨터 또는 이와 유사한 장치에 평균 2.5 시간, 전화 2 시간, TV를 매일 2 시간 동안 보냈다.


    이를 근거로, 학부모는 자녀가 수면을 취하기 최소 1 시간 전에 전자화면을 보는 것을 피하여 자녀의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권장해야한다고 권장한다. 또한 학부모는 "부적절한 콘텐츠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인증 시스템에 대해 인식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는 작년 에 부모의 대다수가 자녀가 성인이나 연령대가 부적합한 등급의 게임을 감독하지 못하도록 허용 한 뉴스를 따른다


    18 세 이상의 인증이 실수로 귀속 될 수도 있지만, 보고서는 이러한 등급이 어린이의 화면 습관을 관리하는 책임있는 방법이며, 특히 형제 자매가 젊은 관객에게 적합하지 않은 콘텐츠로 게임을할 수 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 보고서는 영국에서 스크린 타임에 대한 최초의 지침이며, 가족이 화면 시간에 대한 우려를 더 잘 인식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출처:https://www.gamerevolution.com/news/478689-not-enough-evidence-screens-harmful-child-health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