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다이남코 신작 탐색 액션 RPG '코드 베인'영상과 스크린샷 공개
    게임 이야기 2017. 4. 21. 00: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S4/ Xbox One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2018년 발매 예정

    ●자막 한국어화 미정

     

    여태까지 반다이남코 홈페이지에서 어떤 게임을 준비중이라고 했을뿐 별다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는데 이번에 반다이남코에서 준비한 게임 '코드 베인' 공식 발표했다.

     

     

    심판의 가시에 의해 모든 것이 붕괴된 근미래의 세계. 플레이어는 살아남기 위해 인간이기를 포기한 흡혈귀 '레버넌트'의 한 사람을 조작하게 된다.

    격리된 사회 '베인'에 살고 있는 레버넌트는 초월적인 능력의 대가로 인간의 기억 대부분을 잃어버렸으며, 인간성을 보존하기 위해선 피를 흡수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피가 모자르게 되면 인간의 마음을 잃어버린 이형의 존재 '로스트'(타귀)로 변모, 채워지지 않는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영원히 세계를 떠돌게 된다.

     

    자신들이 왜 태어났는지, 이 세계에 출구는 있는지, 진실을 찾는 주인공의 여정에는 자율적으로 행동하는 버디가 동참하여, 혼자서는 포기할 수도 있는 난관을 극복하게 된다.

     

     

    무기로는 검, 총검, 창, 해머 등이 존재하여 스타일에 맞춰 고르는 것이 가능하며, 방어구 역할을 하는 장비 블러드 베일(흡혈아장)은 흡혈을 위한 기구도 갖추고 있기에 적의 피를 빨아들일 수 있고, 이렇게 흡수한 피를 소비하여 발동하는 특수 능력 '연혈'은 직접 공격 외에도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하거나 상대를 약체화 하는 등 다양한 바리에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에픽게임즈의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하여 개발하고 있는 본작은 '갓 이터'의 토미자와 유스케가 팀 리더를 맡고 있고, 이즈카 케이타가 프로듀서로, 요시무라 히로시가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다.

     

    아직 한국어화 관련해서는 미정이지만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2017/03/25 - [게임탐닉의 게임소식/오늘의 게임소식] -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 개최일 공개)이니 이번 반다이남코에서 제작중인 신작 '코드 베인'의 한국어화도 기대해도 괜찮을꺼 같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했던 '코드 베인' 영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