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덴 레스( Dauntless)' 우린 몬헌의 짝퉁 게임이 아니다!
    게임 이야기 2017. 6. 25. 23:3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hoenix Labs의 데뷔 무대 인 덴 레스(Dauntless)는 2016 년 The Game Awards에서 공개되었기 때문에 몬스터 헌터(Monster Hunter)와 많은 비교를 이끌어 냈습니다.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Capcom의 괴물 살상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덴 레스(Dauntless)의 오브젝트는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거대한 괴수를 쓰러트리고 수집 한 자료를 사용하여 새로운 무기와 갑옷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덴 레스(Dauntless)가 단순히 몬스터 헌터(Monster Hunter) 짝퉁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가장 확실한 몬스터 헌터와의 차이는 자유로운 플레이 구조이기 때문에 호기심 많은 플레이어가 뛰어들어 게임을 더 환영하게 만들 것입니다. 무덤은 또한 무기 측면에서보다 다양합니다. 칼과 방패의 표준 배열 이외에, 우리는 빠르게 진행되는 근접 무기와 장거리 공격이 가능한 kusarigama 세트를 시험해보아야 했습니다.

     

     

    덴 레스(Dauntless)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각각 다른 무기와 갑옷을 실험하는 것입니다. 각 무기는 사냥에 접근하는 방식을 변경하는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랜턴 입니다. 당신은 사냥하기 전에 랜턴을 장비할 수 있으며, 각각은 당신에게 다른 제한된 사용 지원 능력을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는 주변의 플레이어가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아바타 주변에 복원 필드를 만듭니다.

     

    몬스터 헌터처럼, 괴수를  쓰러트리기 위해서는 매번 다른 전술이 필요합니다. E3의 실무 시간에 우리는 Phoenix 연구소의 개발자들과 팀을 이루어 거대한 올빼미 같은 괴물을 사냥했습니다. 이 괴물은 플레이어를 전장을 가로질러 급습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특히 큰 피해를 입 혔고, 우리는 그 공격을 피하기 위해 시간에 맞추어 굴복해야 했고 우리 자신의 공격으로 후속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위의 비디오에서 괴수를 엿볼 수 있고 게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덴 레스 (Dauntless) 트레일러 영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