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갓워즈:시대를 넘어 한국어판 발매일 확정
    게임 이야기 2017. 6. 9. 09:1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Svita/ PS4

    ●카도카와 게임즈/ 신세계아이앤씨

    ●전략 판타지 RPG

    ●2017년 6월 20일 발매 예정

    ●자막 한국어화 지원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가 PS4 및 PS비타용 타이틀 ‘갓워즈 : 시대를 넘어’(이하 갓워즈)의 한글판 발매를 6월 20일로 확정,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갓워즈는 고대 일본을 배경으로 대의를 위한 희생과 개인의 행복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 ‘카구야’가 일본 신화 및 전래동화 주인공들과 함께 모험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전략 판타지 RPG다.

     

    특히, 미노보시 타로의 명성에 걸맞은 수려한 캐릭터 디자인과 인게임 애니메이션의 고퀄리티 영상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6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에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추가 시나리오 DLC 선행 코드, 주인공 카구야의 초기 최강무기 아이템 및 스페셜 일러스트 포스터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 고객에 한해 갓워즈 일러스트 엽서 2종을 추가 증정한다.

     

    갓워즈는 아시아권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 된다. 이에 대해 전용식 신세계아이앤씨 리테일사업팀 팀장은 “로데아, 쿠니오시리즈, 루트레터 등 당사에서 퍼블리싱한 게임을 지지해 준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발매하는 것으로 카도카와 측과 협의 한 것”이라고 선 발매 배경을 밝혔다.

     

    한편, 신세계아이앤씨는 갓워즈 발매를 기념해 한국 유저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갓워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카도카와게임즈 대표겸 갓워즈 총괄 프로듀서인 야스다 요시미 사장과 갓워즈 캐릭터 디자인을 맡은 미노보시 타로의 친필 사인 증정 이벤트로 정확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갓워즈: 시대를 넘어 트레일러 영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