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서지 한국어판 6월 출시 예정 발표
    게임 이야기 2017. 4. 28. 00: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C/ PS4

    ●덱13(Deck1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액션 롤플레잉

    ●2017년 6월 발매 예정

    ●자막 한국어화 예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덱13(Deck13)이 개발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Focus Home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SF 액션 RPG ‘더 서지(The Surge)’를 한글화하여, 오는 6월 PC와 PS4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서지는 전쟁과 지구 온난화로 피폐해진 세계에서 펼쳐지는 액션 RPG이다.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원초적인 근접 액션 시스템으로 신선한 전투를 제공하며, 약탈, 제작 기술,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진행 시스템이 특징이다. 엑소 수트와 사이버네틱 제어장비를 이용해 전투에서 살아남고, 초인간적 힘을 발휘하여 크레오 산업 단지에서 벌어진 사건의 진상을 밝히자.

     

     

    게임 특징

    ● 전투와 타게팅: 다이나믹 타게팅 시스템으로 적들의 약점을 공격하고 사지를 절단하라. 무장하지 않은 부위를 공격하면 보다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특정한 부위를 공략하여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다.

     

    ● 엑소 수트와 사이버네틱 제어장비: 주인공은 크레오의 직원으로서, 업무 수행을 위한 엑소 수트를 가지고 게임을 시작하지만, 다양한 장비를 장착하여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사이버네틱 제어 장비의 도움을 받아, 게임 중 획득한 장치들을 사용할 수도 있게 된다.

     

    ● 강해져서 돌아와라: 전투에서 사용한 무기에는 숙련도가 쌓이고, 장비에 익숙해질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가 커진다. 또한 전투를 통해 XP를 모으면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장착 수량을 늘릴 수 있게 된다. 만약 전투에서 패배하면 그 자리에 모든 XP를 떨어뜨리게 된다. 다시 적들과 전투를 치르고 그 위치로 돌아가 XP를 되찾을지 그대로 포기할 지는 당신의 판단에 달렸다.

     

    ● 수집과 제작: 크레오의 넓은 환경을 탐험하며 재료를 수집하자. 크레오 산업 단지 내 곳곳에 있는 은신처에서는 재료를 활용하여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조합하는 것이 가능하다. 

     

    ● 크레오 단지: 광활한 크레오 산업 단지에는 각종 위협과 절망적인 사건은 물론 비밀과 음모가 가득하다. 거주자들은 대부분 전투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지만, 각 지역에는 한 때 이곳에서 근무하던 위험한 전투 유닛들이 가득하다. 생존자들을 찾고 주변 환경을 조사하여 크레오에서 벌어진 사건에 대한 진실을 파헤쳐라.

     

    ● PlayStation®4 Pro 에서 성능 향상: 출시와 동시에 배포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PlayStation®4 Pro에서는 4K 해상도(30fps) 혹은 1080p해상도(60fps)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두 번째 업데이트 시에는 HDR 옵션도 지원 가능해질 예정이다.

     

                                                        

                                                                                더 서지 시네마틱 트레일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