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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디렉터 '나는 도시 규모가 중요하다 생각지 않는다'게임 이야기 2017. 7. 4. 02:05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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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Xbox One/ PS4
●유비소프트/ 인트라 게임즈
●액션
●자막 한국어화 미정게임의 맵 크기는 많은 논란의 주제이며, 이제 Assassin Origins의 감독은 다가오는 오픈월드게임을 위해 그것에 대해 언급했다.
게임 마니아들에게 말하자면, Ashraf 이스마일 씨는 모든 프로젝트가 다른 게임들과 다르기 때문에 지난 게임과 비교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과거의 게임과 비교해 보면, (맵크기가 몇번째인지)정확한 숫자를 알 수는 없습니다.그러나 적어도 블랙 플래그의 크기는 적어도 두배는 될 것이라고 말했다."라고 이스마일 씨는 말했다.
Origins의 세계는 블랙 플래그의 크기보다 크지만, 이스마일 씨는 맵의 불륨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 그렇다고 해서, 저는 도시의 크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가 설명했다."그건 정말로 만족스러운 내용입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경험입니다. 그것은 살아 있는 그대로의 삶입니다.그래서 우리는 이 장소들을 자신들만의 독특한 느낌을 가진 탐험가들과 함께 가득 채웠습니다 .각각의 도시를 독특하게 느끼게 하는 것은 이집트에게 왜 그렇게 중요한가라고 말했다.
그 인터뷰는 그 게임과 전반전에 관한 많은 다른 주제들을 다루었다. 이 영상 시리즈의 팬들이 바로 여기서 꺼내고 싶어 하는 훌륭한 영상이다.여기에 긴 인터뷰를 통해 얻은 몇가지 다른 점들이 있다.
●Origins 맵은 "상당히"개방되어 있지만, 도입 순서가 끝날 때까지는 "상당히"개방되지 않는다.
●비록 이스마일이 턱수염을 기를 수 있을지는 아무도 장담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customisation는 많은 양의 스톡 옵션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현대의 요소들을 대부분 비밀로 유지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유저들은 놀랄 것이다. "차라리 사람들이 그 경험에 의해 좀 더 익숙해 졌으면 좋겠어요.그는 말했다."만약 마케팅 부서가 제게 얘기할 수 있다면, 저는 기꺼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스마일은 "나는 사람들이 행복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기원 후에 "오늘의 줄거리"를 썼다.
출처:https://www.gamespot.com/articles/assassins-creed-origins-director-on-size-of-the-wo/1100-6451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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