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콘솔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ylight) 정보 소개!
    게임 이야기 2017. 6. 14. 11:1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PS4/ Xobx One

    ●스타브리즈 스튜디오/비헤이비어 디지털

    ●공포

    ●6월 20일 발매 예정

    ●자막 한국어화 미정


    콘솔판 데이 바이 라이트(Dead by Daylight)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는것 같아 영문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글을 번역하여 소개해봅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콘솔판 타이틀 선주문을 받고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일광에 의해 죽은


    Dead by Daylight는 고통과 고통뿐 만 아니라 알 수없는 곳에서 일어납니다. 생존자가 살아 남기 위해 킬러가 생존자를 붙잡고, 고문하고 죽이려하는 곳, 도망 가기를 희망하는 곳 ...



    죽음은 도피가 아니다.


    Dead by Daylight는 한 명의 플레이어가 야만적인 Killer 역할을 하는 멀티 플레이어 (4 대 1) 공포 게임이며 다른 4 명의 플레이어는 Killer를 피하고 잡히지 않고 고문을 당하고 살해하지 않으려 고 생존자 역할을 합니다.


    생존자는 3 인칭으로 플레이하며 더 나은 상황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살인자는 1 인칭으로 행동하며 그들의 먹이에만 집중합니다.


    생존자의 각 목표는 킬러가 잡히지 않고 지도에서 탈출하는 것입니다. 특히, 놀 때마다 환경이 바뀔 때 쉽게 들릴 수 있습니다. 



     엔티티의 영역 입력...


    엔티티는 희망과 절망을 먹는 인형극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이 가난한 생존자들과 살인자들을 모아 그들로 하여금 어떤 종류의 도피를 찾으려 애쓰는 것입니다. 각 살인자와 생존자는 개체가 자신을 자신의 영역으로 데려가기 전에 살았던 자신의 이야기와 삶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살인자가 피하려고 하는 것처럼 모든 살인자가 생존자를 붙잡고 죽이려 고합니다. 



    살인자입니까 아니면 생존자입니까?


    액션과 생존 멀티 플레이어 공포 게임 - 멈추지 않는 살인자로 플레이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사냥하거나 4 명의 생존자 중 한 명으로 함께 모욕합니다.


    ●진짜 사람, 진짜 공포 - 상대의 가장 위험한 것에 대하여 떨어져 직면하십시오 : 진짜 플레이어들.


    ●변화하는 세상 - 악몽은 매번 다르게 재창조됩니다. 당신은 탈출하실수 있으십니까?


    ●협력은 이야기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선택, 어려운 결정은 당신이 살아남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구할 위험이 얼마나 있을지 보십시오.


    ●모든 캐릭터는 독특한 로드 아웃을 가져옵니다. 깊은 진행은 전략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특전과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Dead by Daylight) 콘솔 런치 트레일러 영상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