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온라인 심판의 날 습격 업데이트 정보.
    게임 이야기 2017. 12. 11. 10:5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12월 12일 GTA 온라인에 '심판의 날 습격'의 업데이트한다고 발표했다.

     

    습격이란 GTA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플리카 작업부터 시작하여 퍼시픽 스탠더드 작업까지 1명의 리더와 3명의 조직원으로 구성된 4인용 콘텐츠다. 습격은 기본적으로 계획 준비와 피날레로 나뉘는데, 플레이어들은 각자 역할을 맡아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계획 준비는 피날레를 위한 정보 수집, 인물 확보, 장비 등을 조달하는 단계이고, 피날레는 최종 단계를 뜻한다. 해당 미션을 클리어할 시 RP와 GTA 달러 JP(Job Point)를 얻을 수 있다.
     

    습격을 시작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다른 플레이어가 호스트 하는 습격에 조직원으로 참여하는 것이고, 하나는 직접 호스트가 되어 조직원들을 모아 진행하는 방식이다. 온라인 플레이 중에는 휴대폰이나 소셜클럽을 통해 오는 초대 메시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조직원으로 참여 시엔 레벨 제한이 따로 없다.

     

    이렇게 습격이란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목록은 총 5개이며 이번에 발표하는 것까지 합쳐서 6개로 늘어난다.

     

    발표된 '심판의 날 습격'의 내용 소개는 다음과 같다.

     

    첨단 기술을 보유한 거물급 억만장자와 이상주의를 내세우는 첩보원, 음모론에 심취한 사회 부적응자, 예민한 괴짜 슈퍼컴퓨터가 산 안드레아스를 멸망에서 구하기 위해 뜻밖의 연합을 결성했다.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새롭고 스펙터클한 모험에서, 정체불명의 적들이 세계 종말을 위협하는 가운데 범죄 조직 동료들과 함께 로스 산토스의 번잡한 시내부터 해저, 마운트 칠리 아드까지 곳곳을 누비며 미스터리를 풀고 위협을 몰아내라.

     

    레스터, IAA 등 수많은 단체와 인물이 연합하여 벌이는 습격인 만큼 역대급 스케일이 될 가능성이 높다. 습격 난이도는 가장 인기 있는 습격인 '퍼시픽 스탠더드 작업'과 동일한 최고 별 5개 난이도를 자랑한다.

     

    발표한 트레일러 영상만 보더라도 FH-1 헌터의 공격을 피해 달아나고, 차가 날아다니는 등의 장면이 등장했다. 바닷속에서 잠수함을 공격하기도 하며 전체적인 내용은 내일 2017년 12월 11일 밝혀지겠지만 육해공을 다 오가는 미션이 될 가능성이 높다.

     

    또 하나의 탈것으로 잠수함이 추가되었는데, 미션 이외에 탈것으로 추가되는 거라면 GTA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해저 여행도 가능할 수 있을 것이다. 혹 직접 타고 다닐 수는 없어도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구경거리가 될 것이다.

     

    GTA 온라인은 GTA5를 구매하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 또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