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 5 피시 모드(OPenlV) 금지에 대한 게임사의 답변
    게임 이야기 2017. 6. 26. 16:5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OpenIV 새로운 업데이트가 풀렸다. 아래의 록스타와 Take-Two에서 설명되는 규칙을 지키기 위해 그것에 대해 정확히 무엇이 바뀌 었는지는 알 수 있지만, 이것은 모드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보인다.

     

    GTA V의 mod 도구 OpenIV 최근의 법적 종료를 말해 팬들을 화나게 했다. 개발자 록 스타 게임즈는 모드 개조의 자세에 대해는 새로운 성명을 발표했다.

     

    특정 유형의 모드 개조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지 않도록 설득했다. "록 스타 게임즈는 합리적인 팬의 창의성을 믿고 있으며, 크리에이터가 우리의 게임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의 PC 게임을 Take-Two과의 논의 후 Take-Two는 싱글 플레이어 비상업적 인 Rockstar 포함한 타사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법적 조치를 취하지 않고 지적 재산권 (IP) 권리를 존중하기로 동의했다. "

     

    이것은 Take-Two가 OpenIV 개발자를 중지했을 때 시작됐다. OpenIV는 다수의 GTA V 모드 운영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Take-Two 및 Rockstar 그때 이것이 싱글 플레이어 Mod를 특히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괴롭힘을 용서하고 모두가 GTA 온라인 경험을 방해하는 악성 하여 MOD"진짜 문제라고 설명했다. 양사는 또한 "유저들에게 악영향을 주지 않고 창조적인 커뮤니티를 지원 계속"방법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team 평균적인 사용자 리뷰 점수를 떨어 뜨렸다리는 행위의 팬들의 항의가 있었다. 또한 OpenIV을 포기하도록 요구하는 청원이 지금 시점에 약 77,000개나 되고 있다.

     

    오늘 성명은 GTA V 모드의 미래가 어떤 것인지를 완전히 명확하지 않다. OpenIV은 GTA Online을 직접 대상으로 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이러한 규칙은 여전히 허용되지 않은 것 같다. Rockstar는 마더 보드에 OpenIV 개발자와 이야기를 하고 그것을 계속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현재는 여기에서 어디로 가야 하는지는 불분명하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