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S4 4월 한국어화 발매 타이틀 소개 2탄
    게임 이야기 2017. 4. 2. 17:4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04/01 - [게임탐닉의 게임소식/오늘의 게임소식] - PS4 4월 한국어화 발매 타이틀 소개 1탄

     

     

    4월 한글화 발매 타이틀 소개 2탄

     

     

    4. 도쿄 재너두 EX(4월 6일 발매예정)

     

     

     

    2015년 9월 30일 일본에서 발매한 니혼 팔콤의 도쿄 재너두가 PS Vita판과 PS4판으로 2017년 4월 6일에 국내 한국어화 발매 예정이다. 도쿄 재너두의 PS4판의 타이틀이 '도쿄재너두 EX'인데 평가는 PS Vita버전과는 완전히 뜯어고친 게임이라고 한다. 

     

     

    다채로운 액션과 잘 조정된 캐릭터 밸런스, PS Vita판에서 슈팅 RPG라고 불릴 정도로 강한 사격 스킬또한 너프하는등 전체적으로 바꿨으며, 그에 맞게 난이도 또한 많이 올라갔다고 한다. 필드 몬스터들의 데미지가 상승했으며, 보스는 데미지 증가와 패턴 자체도 바뀌었다고 한다.

     

     

    답이 없다는 기존에 원작 PS Vita판의 스토리는 아쉽게도 고치기는 불가능했지만 대신 사이드 스토리와 애프터 스토리가 추가되었으며 메인 스토리와는 다르게 꽤나 유저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도쿄 재너두 EX 홍보영상

     

     

     

    5. 리틀 나이트메어(4월 28일)

     

     

    Tarsier Studio가 개발하고 반다이남코가 유통하는 리틀 나이트메어는 PS4, PC, XBOX ONE로 나오며, 아직 많은 정보가 공개되지는 않은 작품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유럽의 Production & Production Support 팀 수석 담당자 Samuel Gatte는 “<리틀 나이트메어> 프로젝트를 함께 한 지난 1년 동안, 이 작품의 독특하고 예술적인 정체성을 만들어 나가는 것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본 작품은 작품 속 세계를 돋보이게 만드는 음산하고 기발한 세계와 동시에 가볍고 유쾌한 순간들이 섞여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Tarsier Studio의 Business Developer & Deputy CEO, Andreas Johnsson도 “Tarsier Studio에서 기괴하고 하찮은 존재의 어둡고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그린, 이 흥미진진한 게임을 공개하기까지 10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지난 해 티저 영상을 발표한 이후로 게임을 출시를 위해 밤낮으로 일했으며, 드디어 여러분께 선보일 때가 왔습니다.”라고 전했다.

     

     

                                                       리틀 나이트메어 트레일러

     

     

     

     

    6. 니어 오토마타(4월 27일)

     

    플래티넘 게임즈/ 스퀘어 에닉스 개발 SIEK유통의 니어 오타마타입니다. 여러 움짤 때문인지 발매 첫 주 만에 20만장이 팔린 타이틀, 하지만 실제 게임 평은 그렇게 좋지 않다. PS4와 PS Pro와의 차이가 심한데 PS Pro 는 1080p 해상도에 60프레임을 대부분 잘 유지하지만 일반 PS4는 900p 해상도에 60프레임을 유지 못하는 개적화라는 평이 많다.

     

    게다가 난이도 부분에서도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쉬움 모드는 너무 쉽고, 하드 모드는 반대로 너무 난이도간의 격이 너무 크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다회차 할 경우에도 약간 문제가 되는게 다회차를 시작 할 때 레벨이 그대로 이어지는데 그에 반에 몬스터나 보스는 그대로 레벨이 유지되니까 너무 보스가 허무하게 무너지거나 딱히 좋은 보상도 주지 않아서 실망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액션 부분은 작은 인간형 적을 제외한 대부분의 적, 보스들은 피격을 당해도 경직당하거나 공중에 뜨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화려한 콤보 연계가 전혀 의미가 없다. 사실상 주구장창 원버튼 연타 공격만 하는게 DPS도 높고 적의 공격에도 빠르게 반응할 수 있기 때문에 무기 스왑을 통한 콤보는 퍼포먼스적인 성격외엔 없다고 보면 된다.

     

    개인적으로 구매할 사람은 PS4 Pro나 PC로 구매하여 플레이 하는 것을 권한다.

     

     

                                                          니어 오토마타 트레일러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