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크 소울3 DLC합본판 '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 예약판매 날짜 공개!!
    게임 이야기 2017. 4. 3. 23:5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크 소울 3, 다크 소울 3: ASHES OF ARIANDEL, 다크 소울 3: THE RINGED CITY'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GOTY 에디션‘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4월 5일 예약판매 시작!

     

     

     

     

    2017년 4월 3일 3시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서 다크 소울3의 GOTY 에디션의 예약판매 날짜를 공개하였다. 예약판매 날짜는 4월 5일~4월 18일 까지 예약판매이며, 정식 발매 날짜는 4월 20일 예정이다. 이번 다크소울 GOTY 에디션은 현재 PS4와 PC버전으로 발매된다고 공개되었다.

     

    이번 다크 소울 ‘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을 구매하면 게임의 메인 비주얼이 삽입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아직 개발중이라 실제 상품과 다를 수 있음 주의!)

     

     

                                                          다크소울 공식 트레일러

     

     

    어려운 게임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다크 소울 시리즈의 3번째이자 마지막 작품이된 프롬 소프트웨어 작품인 이 작품은 2016년 3월 24일에 일본에서 콘솔판으로 선행발매 되면서 기존 시리즈와는 약간 다른 느낌으로 게임이 진행되었다.

     

    레벨 디자인은 다크 소울 시리즈보다 블러드 본 스타일에 가깝다. 한 스테이지의 스케일감을 키우고 스테이지 안에서 복잡하고 촘촘하며 수직적인 레벨이 설계되어 탐험 요소를 강화 했으나 스테이지 간의 연결은 간소화 되고 갈림길의 선택지가 두 가지로 줄어들었다.

     

     지역 간 연결은 다크 소울2처럼 엉켜있지 않고 배경의 특징을 살려 유기적으로 연결되었으며, 다크 소울처럼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을 볼 수 있게끔 디자인되어 스테이지가 따로 따로 노는 지역이 아닌 하나의 큰 세계를 탐험하고 있다는 느낌을 살렸다.

     

     

    시리즈의 마지막에 걸맞는 완성도라는 평가를 받고 평균 90점대의 고평가를 받았다.

     

     

     

     

                                                        아리안델의 재들(Ashes of Ariandel) 공식 트레일러

     

    2016년에 10월 25일에 첫 발매된 DLC 아리안델의 재들(Ashes of Ariandel)은 발매전에 본편과는 독립되어있는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스토리며, 게임의 모토는 블러드 본과 비슷한 고딕 호러로 잡았다고 한다.

     

     

    하지만 결과는 처참하게도 평가는 소울 시리즈의 최하를 유지하고 있다. 짧은 분량은 그렇다 치고, 모토인 고딕 호러를 거의 느낄 수 없는 설원에, 몬스터의 무성의한 배치 등 마지막 소울시리즈 DLC라 그런지 공개 전부터 많은 떡밥을 던진데 반하여 급하게 만든 티가 팍팍나는편, 이 DLC를 15000원이나 받아먹는다고 유저들에게 두고두고 까이고 있다.

     

     

                                                             고리의 도시(The Ringed City)

     

    그렇게 첫 번째 DLC를 말아먹은 프롬 소프트웨어는 2017년 3월 28일에 두번째 DLC 고리의 도시(The Ringed City) 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고리의 도시(The Ringed City)는 기존 아리안델의 재들(Ashes of Ariandel)과는 다르게 프롬에서 정보를 그다지 풀지 않았고 풀더라도 무기및 주문류등 만 공개하였다. 아리안델의 재들(Ashes of Ariandel)에서 너무 정보를 공개하여 트레일러 때문에 스포일러 당했다며 두고두고 까이기 때문인 듯하다.

     

    유저들 평도 호평을 받았으나 (아리안델의 재들(Ashes of Ariandel) 보다는 훨씬 났다는 유저들의 의견) 이 있지만 본편에 비해 더러워진 필드와 압도적인 보스난이도등으로 인해서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특히 최종보스와 히든보스의 말도 안 될 정도의 생명력은 원성을 사고 있다.

     

     

     

     

    다크 소울 시리즈도 이제 막바지에 도달했다. 개인적으로 다크 소울 시리즈를 모두 플레이해 보았지만 리뷰를 쓰지 못한 까닭은 너무 난이도가 어려워 초반 보스 몇 마리 말고는 잡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게임 디자인이 마음에 들기 때문에 구매는 계속할 예정이다. 물론 플레이는 안하겠지만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