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FC 3. 경기는 이제 옥타곤 밖으로!
    게임 이야기 2017. 11. 14. 01:1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UFC 3가 내년 2월 발매 예정이다. EA에서는 UFC 3의 표지 모델로 2 체급 챔피언인 코너 맥그리거 전면에 내세웠다. 그리고 EA인만큼 이번에도 한글화는 없을것이다.

     

    기존 UFC2와는 다르게 UFC 3에서는 플레이 리얼 모션(PRM)이라는 기술을 채용했다. 이 기술은 새로운 애니메이션 기술로 그라운드, 선수의 움직임, 타격, 콤비네이션을 포함한 약 5000개 이상의 새로운 동작 모션 캡처를 이용하여 더욱 현실감 넘치는 MMA 경기를 체험할 수 있다.

    UFC 3부터 추가된 G.O.A.T 커리어 모드는 유저의 선택에 따라 커리어에 영향을 끼치는 모드로 링 밖에서 선수는 팬을 얻기 위해, 세상의 주목을 받거나 더 많은 파이팅 머니를 벌기 위해 여러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다. 게임 내 SNS 이용은 다른 파이터들과의 라이벌 형성에 영향을 끼치며, 냉혈한 도전자가 될지, 인기 없는 트래쉬 토커가 될지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이 모드는 기존 시리즈와의 차별성이며 앞으로 UFC시리즈가 나아갈 방향을 알려줄 지표가 될 것이다.

     

    처음에 유저가 UFC와 계약을 맺으면 파이팅 머니를 지급받고, 그 돈으로 트레이닝 체육관을 만들 수도 있으며, 실제로 UFC 선수들을 코치하는 트레이너를 고용하여 선수를 육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시간이 지나 경력이 쌓이면 새로운 프로모션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 기회들을 살려 팬층을 확보해 메인이벤트 때 과대광고를 벌여 파이팅 머니를 한몫 챙길 수도 있다

     

    UFC 2에서 많은 유저들이 즐겼던 넉 아웃 모드는 이번 작에서도 유지될 예정이며, 파이트를 즐길 수 있는 여러 옵션 또한 제공된다. 스탠드 & 뱅 모드 , 서브미션 쇼다운 모드 그리고 체력이 무한대라던지 추가 대미지가 들어가게 세팅할 수 있는 파이트 나우 커스텀 모드 등 이번 작부터 새롭게 토너먼트 형식으로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다.

     

Designed by Tistory.